통합검색
  • 뉴스

    더보기
    • 논알콜 맥주 ‘하이네켄 0.0’ 한국 상륙

      [서울경제TV=문다애 기자] 글로벌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 논알콜 맥주 '하이네켄 0.0’를 출시하며 급성장하고 있는 국내 논알콜 맥주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. 하이네켄은 유럽, 북미, 남아프리카, 러시아, 호주 등 세계 94개국에 이어 한국 시장에 하이네켄 0.0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. 주류업계의 신성장동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논 알콜 맥주 제품으로, 현재 전 세계 논알콜 맥주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. 식품산업통계정보(F..

      산업·IT2021-04-21

      뉴스 상세보기
    • 코로나19에 ‘홈술족’ 늘며 와인 시장 커졌다

      [서울경제TV=문다애 기자] 코로나19 사태 여파로 집에서 술을 즐기는 ‘홈술족’이 늘면서 와인 시장이 커지고 있습니다.지난 3월 신세계백화점의 전체 매출은 전년 대비 28.7% 줄었지만 와인은 4% 늘었고, 4월에는 25%, 5월에는 63%까지 증가했습니다.편의점도 마찬가지입니다. 올해 들어 이달 17일까지 세븐일레븐의 와인 매출은 전년 대비 30.9%, 지난달 예약주문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에는 55.1% 나 늘었습니다.와인은 오프라인 유통업계의 효자 노릇을 하고 있습니다.온라인 구매 후 배송이 불가능해 직접 매장을 방..

      산업·IT2020-06-18

      뉴스 상세보기

    핫클립

    더보기

    주류 시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방송프로그램

    더보기

    주류 시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0/250